본문 바로가기
자취생·일상 꿀팁

"나의 해방일지" 종영, 줄거리 및 등장인물 소개, 후기

by 제이노트 2022. 6. 19.
728x90

안녕하세요 Burg입니다.

 

 

 

요즘 보고있는 JTBC에서 방영했던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한줄 줄거리는 견딜 수 없이 촌스런 삼남매의 견딜 수 없이 사랑스러운 행복소생기로,

22년 5월 29일 얼마전 종영이 되었다.

 

나의 해방일지 등장인물 소개


 

 

 

등장인물은

이민기 (염창희 역), 김지원 (염미정 역), 손석구 (구씨 역), 이엘 (염기정 역),

천호진 (염제호 역), 이기우 (조태훈 역), 전혜진 (지현아 역)

총 7명이 주역으로 나왔다.

 

개인적으로 김지원, 이엘 팬!!  Yeah~~

 

간단요약



아직은 한창 3,4회차를 보는 중이라 전체적인 스토리는 잘 모르겠다.

그렇지만 직장인으로서의 고충과 현실적인 생활을 담은 것이 마음에 와닿았다.

사람마다 직장에서 겪을 수 있는 고민들이 있을 테지만,
나만 힘든것이 아니구나라고 느낄 수 있을만한 드라마였다.


 

참조


더보기

네이버 '나의 해방일지' 검색 결과

 

 

글이 누군가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클릭 한번씩 부탁해요 ~ ^^ 

일상 꿀팁 | 유용한 IT 정보 | 여행, 맛집 | 자취생 꿀팁 |  투자 꿀팁 |  돈되는 이벤트 
더보기

일산 사는 청년의 맛집, 여행, 제품 리뷰 등 유용한 정보를 포스트하는 블로거 Burg입니다.
#블로그#제품#후기 등 모든 문의는 댓글, 이메일 혹은 인스타로 DM ~^^


IG : burg_38
Email : burg38@naver.com
티스토리 블로그 : seize38.tistory.com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