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일상 꿀팁

5천원에 수압상승 3기능 마사지 샤워기를?

by 제이노트 2022. 3. 16.
728x90

안녕하세요 Burg입니다.

 

 


갑자기 지름신이 강림하여,

자취방에 기본으로 있는 샤워기를 바꾸려 결심했어요! 🤭

 

 

인터넷을 검색하다 무료배송 5,900원짜리 샤워기를 발견!
그것은 바로 "수압상승 3기능 마사지 샤워기"!!
포장을 뜯으면 간단하게 샤워기 헤드만있네요

 

뒤로도 돌려보고 말짱한가 보니,
깨끗한게 좋아보이네요 ㅎㅎ

 

장착을 하기 위해 플라스틱 커버를 제거했어요!
바로 보이는건.. Made in China? 😨
무배 5,900원이라 그러려니 해야겠어요!

수압상승 3기능 마사지 샤워기란?
직수, 직수+안개, 안개 3가지의 분사 방법이 있어요!

 

바로와 스마트스토어 판매내용 캡쳐


더군다나 물줄기가 시원해 마사지까지 할 수 있어서
1석 2조의 기능을 가지고 있죠! ㅎㅎ

구매 후 실제 사용 후기는 추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제 글이 누군가에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일상 꿀팁 | 유용한 IT 정보 | 여행, 맛집 | 자취생 꿀팁 |  투자 꿀팁 |  돈되는 이벤트 
더보기

일산 시민의 맛집, 여행, 제품 리뷰 등 유용한 정보 블로거 Burg입니다.
#블로그#제품#후기 등 모든 문의는 댓글, 이메일 혹은 인스타로 DM ~^^

IG : burg_38
Email : burg38@naver.com
티스토리 블로그 : seize38.tistory.com

 

자취생 초간단 레시피! "냉이 올리오 파스타"

안녕하세요 Burg입니다. 오늘은 자취생활을 하며, 간단 파스타 레시피를 적어볼게요. 이름은 냉이 올리오 파스타로 직접 지었어요. 준비할 재료는 참 간단합니다. 냉이 한움큼 (1인분) 마늘 4-5개 (

seize38.tistory.com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