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일산 백석역 주변, 퀄리티 좋은 양갈비 "스타램 본점"

by 제이노트 2022. 3. 2.
728x90

안녕하세요 Burg입니다.

오늘은 일산 백석역, 고양터미널 양고기 "스타램 본점"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먼저 스타램 백석점 위치는 3호선

백석역 1,2번 출구,  남정씨티프라자 건물입니다.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46 남정씨티프라자 101호
영업 시간 : 13:00 (16:00) - 22:00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국민지원금)

"최고급 양갈비를 전문교육을 받은 스텝들이 정성껏 구워 드립니다.
어디서도 접하지 못한 친절함과 서비스를 제공받으실수 있습니다."

 

 

 

양고기를 주문하면 볼 수 있는 기본 찬 셋팅입니다.

스타램 백석점 기본 메뉴판 (네이버지도)

주문을 위해 자리에서 보는 메뉴판은 위와 같아요.

주문한 메뉴는 2인이 방문했기에,

한정수량판매 메뉴인 "징기스칸 양고기", "양등심" 을 시켰어요!

 

양등심은 어깨 위쪽 최고의 엑기스로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

징기스칸양고기는 살코기 부분으로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라네요 ><

 

주문한 고기를 기다리며, 소시지 한조각씩!

 

드디어 고기를 굽기 시작하네요. 

주변에 버섯, 호박, 파, 방울토마토 등 채소도 구워줘요 :)

 

처음으로 굽는 메뉴는 바로 '징기스칸 양고기'

가격은 110g에 12,000원!

모락모락 피어나는 김과 냄새가 배고프게 만드네요 ㅠㅠ

 

 

어느덧 거의 다 구워지고 있는 "징기스칸 양고기"

구워지자마자 입안으로 쏙!

 

양고기와 함께 술 한잔씩도 빠질 수 없었어요.

가성비가 좋아보이는 6,000원짜리 '스타볼' 하나,

시원한 한잔이 생각나던 '하이네켄 생맥주'가 5,000원~

 

다른 추가메뉴인 '마늘고추밥'도 4,000원에 하나 시켰어요..

점점 금액대가 늘어나는거 실화?..

 

그래도 쪽파와 고추, 특제 소스를 먹기 좋게 비벼 김에 싸먹으면 딱!!

양고기랑 같이먹으면 맛있어요. ㅎㅎ

 

어느덧 '양등심'도 구워져서 먹기좋게 준비되었네요~

시원한 맥주와 함께 먹다보니 10분도 안되서 순삭..

 

그렇다면 아직 안먹어본 추천 메뉴 '양갈비'도 1인분 시켜야겠쥬? 

가격은 13,000원인데 그만큼 맛있을거라 믿습니다!

 

사장님께서 굽다가 사진을 의식하셨는지, 

사진을 위한 시간도 틈틈히 주셨네요.

 

집근처라 거리도 가까워서 계속 생각나게 되는 그맛! 

조만간 재방문 할 예정입니다~

 

스타램에서 고기를 먹으며 영상도 주섬주섬 찍어봤습니다. 

짧은 영상으로 만들어본 간략한 후기! 재밌게 봐주세요~

스타램 위치 및 이용시간, 주차 관련 내용은 글 초반 참조하세요!

 

오늘도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래요! 

 

제 글이 누군가에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일상 꿀팁  유용한 IT 정보 | 여행, 맛집 | 자취생 꿀팁 |  투자 꿀팁 |  돈되는 이벤트 
더보기

일산 시민의 맛집, 여행, 제품 리뷰 등 유용한 정보 블로거 Burg입니다.
#블로그#제품#후기 등 모든 문의는 댓글, 이메일 혹은 인스타로 DM ~^^

IG : burg_38
Email : burg38@naver.com
티스토리 블로그 : seize38.tistory.com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