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아기자기한 연남동 카페 "더 파이 샵 (The Pie Shop)"

by 제이노트 2022. 3. 2.
728x90

안녕하세요 Burg입니다.

오늘은 이번에 가본 연남동에서 아기자기한 카페 "더 파이샵"을 소개할게요.

 

먼저 '더파이샵' 연남점 위치는

홍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약 832m 거리에 있어요!


주소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63, 1층 
영업 시간 : 11: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포장, 무선 인터넷, 제로페이)

인스타 : thepieshop_yeonnam

최근에 더현대서울 지하1층 식품관에도 오픈했다네요.

밖에서 건물만 보며 걷다보면 발견할수 있는 귀여운 간판!

The pie shop (Pastry & coffee) 라고 적혀있네요.

패츠츄리가 메인 메뉴일까요? ㅎㅎ

 

카페로 들어가보면 입구부터 패스츄리가 보입니다.

RAINBOW TOMATO, RASPBERRY WHITE CHOCO, NUTELA ALMOND

 

시간대가 점심시간이라그런지 한산해서 좋네요.

 

주문은 계산대에서! BEST PIE IN SEOUL

계산대 옆에는 또다른 맛있어보이는 패스츄리가 있네요

PANNA COTTA, COFFEE

 

한쪽 벽면에는 더파이샵에서만 취급하는

한정판, 기념품이 전시되어있네요.

 

입구쪽엔 물과 손세정제, 냅킨이 준비되어 셀프로 쓸 수 있네요.

 

입구쪽 주차할 수 있는 자리에 있는 창가의 자리가 깔끔해보여요.

 

제가 앉은 자리는 입구쪽 구석에 위치해있었는데요.

 

좌석마다 가방 등 소지품을 놓을 수 있도록,

바구니가 준비해주시는 배려가 좋네요~

 

어느덧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에 디저트로 아몬드 누텔라!

가격대는 서울에서 먹는거라 자리값도 포함되어있나봐요.

 

더파이샵 연남점 메뉴(네이버지도)

그 외 카페라떼, 블랙티, 초코 파이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이번에 시켰던 메뉴들은 그럭저럭인 맛이었네요.

아몬드 누텔라를 포크로 잘라 먹으려했건만, 잘게 부숴졌네요..

 

앉은 자리가 위치가 좋았나봐요.

반대편에서 사진을 찍게 되면 잘나올 분위기에요!

 

앉아서 대화를 나누다가 1시간 반정도 되니

카페 이용 시간 제한이 지났다고 쫒겨났네요...

 

한번쯤은 방문하기 좋은 아기자기한 패스츄리 전문 "더파이" 카페

글 참조하셔서 연남동에서 좋은 시간 보내세요~

 

제 글이 누군가에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일상 꿀팁  유용한 IT 정보 | 여행, 맛집 | 자취생 꿀팁 |  투자 꿀팁 |  돈되는 이벤트 
더보기

일산 시민의 맛집, 여행, 제품 리뷰 등 유용한 정보 블로거 Burg입니다.
#블로그#제품#후기 등 모든 문의는 댓글, 이메일 혹은 인스타로 DM ~^^

IG : burg_38
Email : burg38@naver.com
티스토리 블로그 : seize38.tistory.com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