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고양 이케아 나들이, "이케아 푸드코트" 후기

by 제이노트 2022. 2. 27.
728x90

안녕하세요 Burg입니다.

오늘은 동네 이케아 고양점을 걸어서 나들이 하며,

이케아 푸드코트 방문기를 적었어요

 

날씨가 좋아 갑작스레 간거라,

출발은 행신 교차로였습니다. 

(서정마을 버스정류장)

대략적인 이동 루트는 사진과 같이,

행신에서 원흥, 지하철 약 1정거장 느낌!

차로 길은 도보로 이용불가능하더라구요...

 

가는길은 오랜만에 시골 온 느낌이었어요.

지나가면서 우측의 집주인분과도 인사하고.

 

사진에 자세히 보시면, 오리가 하나 보일텐데요.

이 부근에서 오리를 수십마리 볼 수 있었어요.

먹을것도 없는 겨울인데 말이죠 ㅠㅠ

 

지나왔던 길을 뒤돌아서 한컷!

비닐하우스뿐이죠..

 

그렇게 걷다가 드디어 목적지인 이케아에 도착!!

 

배가 고프기에,

곧바로 푸드코트로 이동해서 주문을 했지요 후후

 

먼저 비건 미트볼 '플랜트볼'

가격은 4,900 원이라 가성비 대박

이번에 새로 생긴 메뉴라는데, 

맛은 일반 미트볼과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플랜트볼을 다른 각도에서 한컷 더

메쉬드 포테이토를 다른거로 선택 가능해요.

 

그리고, 쇠고기 볶음밥 4,900원 핵꿀!! 

보기만해두 맛있겠쥬? ><

 

그리고 리코타 샐러드를 확대샷!

토마토가 익힌 토마토라그런지 흐물해보이지만 맛은 최고~

 

창밖으로 바라보니, 인적이 드문곳에 위치해있는 이케아 고양점!

아마 저 건너편에 조만간 일산 창릉 3기신도시가 생긴다고 하는것같쥬?

 

다른 플랜트볼을 먹다가 한컷! 

까먹을뻔했네요.. 무슨 차이가 있는건지 모르겠다는.

 

밥먹고 이케아를 한바퀴 돌며 맘에드는 깔끔한 거실 디자인 발견!

한문들이 빼곡한게 고전 느낌도 나는것 같아요.

 

한바퀴를 다 돌고 식당을 바라보며 빠이빠이했습니다.

이렇게 무료한 일상을 알차게 보내려는 동네 나들이는 성공적이었어요!

 

이케아 고양점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420

경기 고양시 덕양구 도내동 1003
영업시간 : 10:00 - 21:00 

 

 

제 글이 누군가에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일상 꿀팁  유용한 IT 정보 | 여행, 맛집 | 자취생 꿀팁 |  투자 꿀팁 |  돈되는 이벤트 
더보기

일산 시민의 맛집, 여행, 제품 리뷰 등 유용한 정보 블로거 Burg입니다.
#블로그#제품#후기 등 모든 문의는 댓글, 이메일 혹은 인스타로 DM ~^^

IG : burg_38
Email : burg38@naver.com
티스토리 블로그 : seize38.tistory.com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