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망원 한강공원 근처, 망원동 카페 "커피력"

by 제이노트 2022. 2. 13.
728x90

안녕하세요 Burg입니다.

오늘은 망원동, 한강공원으로 자전거를 타다 갑자기 들른 커피숍!
"커피력" 방문 후기를 적어보려합니다.

카페 위치는 망원역 2번 출구에서 약693m에 있어요.

 

카페로 들어오게되면 카운터 근처에 바형, 일인석처럼 앉을수 있었어요.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준비해서 판매도 해요.

사진을 가만히보면 계산대 위에 의자가 놓여있는데 올라갈수는 없네요 ㅋㅋ

 

 

안으로 들어와보니 생각보다 좌석이 많이있네요.

창가를 바라보며 노트북을 사용하거나 공부할 수도 있고.

한쪽 끝에는 마실수 있는 물이, 그옆엔 넓은 좌식 소파도 구비되어 있어요.

 

 

이곳이 카페로 들어오는 입구입니다. 

매장 반대편에는 어울리지 않게 지게차가?..

 

 

찍고나서 보니 카페 주인분이 주문을 받고 계셨었네요.

로스팅된 원두들이 유리병에 담겨져 장식되어있고,

유리잔도 신기하게 매달려 있어서, 나도 한번 데코레이팅 해보고 싶은 욕구가?..!!

 

그렇게 주문한 아메리카노 

가격은 4000원인데 지금은 3600원에 할인하네요.

한잔 시원하게 마시며 놋북타임을 가졌어요.

 

커피력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 30 1층

합정과 망원 사이에서 자체 로스팅된 원두로 커피를 만드는 커피력
즉, 로스팅한 숙성원두를 구매할 수 있는 망원카페라네요.

영업시간은 코로나로인해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네요.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국민지원금)

메뉴는 

력라떼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아인슈페너, 바닐라 라떼, 플랫화이트 등

요즘 인기있는 메뉴들에 시그니쳐 메뉴까지!

인스타그램도 있네요.  (@coffee_ryeok)

 

다시방문할 날이 오길 바랍니다!

 

글이 누군가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클릭 한번씩 부탁해요 ~ ^^ 

일상 꿀팁  유용한 IT 정보 | 여행, 맛집 | 자취생 꿀팁 |  투자 꿀팁 |  돈되는 이벤트 
더보기

일산 시민의 맛집, 여행, 제품 리뷰 등 유용한 정보 블로거 Burg입니다.
#블로그#제품#후기 등 모든 문의는 댓글, 이메일 혹은 인스타로 DM ~^^

IG : burg_38
Email : burg38@naver.com
티스토리 블로그 : seize38.tistory.com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