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일산 백석동 맛집 - "스마일 레시피" 치킨마요, 영양톳 비빔밥

by 제이노트 2022. 2. 7.
728x90

안녕하세요 Burg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자주가는 집근처 가성비 맛집을 소개하려합니다! 😋

백석역 와이시티 건너편 "스마일레시피"라는 곳인데요.
로고만 봐도 스마일이라는게 맛있게 느껴지네요


입구는 사진과 같구요.
버스타고 요진와이시티, 백석역 정류장에 내리면 벨라시타 스타벅스 반대방향입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입구부터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한쪽 구석에는 식물들과 함께 달걀(계란)과 분다버그(Bundaberg ) 등 음료를 전시해뒀더라구요.
자몽맛과 다르게 다른데서 쉽게 찾지 못한 망고맛도 보여서 반가웠다는!!

 

매장에서 먹게되면 구수한 물(보리차??) 과 셀프로 물, 냅킨, 수저 등이 제공되니 참조하세요!!

 

 

다들 궁금해하실것 같은 스마일레시피 메뉴판입니다.
홈메이드 가정식 김밥부터 분식류, 덮밥 식사류, 음료, 사이드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가성비라 좋구요 이중에 동남아 고수 김밥, 치킨마요, 명란마요, 영양톳비빔밥이 눈에 사로잡혔네요.

 

 

그렇게 치킨마요랑, 영양톳 비빔밥을 구매했습니다.

 

 

깨알같은 후기를 남겨본다면, 포장을 뜯기 전부터 비주얼이 막강하네요 ㅎㅎ
김치에 후식까지 포장에 제공된다는게.. 너무좋네요!

 

 

이것은 영양 톳 비빔밥!

 

마지막 사진은 제가 먹은 치킨마요입니다.
한솥도*락집에서도 자주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좀 더 괜찮은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오시는 길은 차량으로 오시게된다면 주차도 가능할것같네요.
자세한건 아래 지도 참조하시고 배달 혹은 포장도 되니 맛있는 식사하시길 바랍니다.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005 현대밀라트2차 B동 110호(백석동)
( 지번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 1300 현대밀라트2차 B동 110호 )
전화 031-901-6755

 


글이 누군가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클릭 한번씩 부탁해요 ~ ^^ 

일상 꿀팁  유용한 IT 정보 | 여행, 맛집 | 자취생 꿀팁 |  투자 꿀팁 |  돈되는 이벤트 
더보기

일산 시민의 맛집, 여행, 제품 리뷰 등 유용한 정보 블로거 Burg입니다.
#블로그#제품#후기 등 모든 문의는 댓글, 이메일 혹은 인스타로 DM ~^^

IG : burg_38
Email : burg38@naver.com
티스토리 블로그 : seize38.tistory.com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