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주말에 갈만한곳 - 오이도 바닷가 (서해바다)

by 제이노트 2020. 5. 31.
728x90

안녕하세요 Burg입니다.

 

오늘은 서해바다하면 생각나는 여행지, 오이도 바닷가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휴일 또는 주말에 친구와, 가족끼리 놀러갈만한데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서울, 경기 등 동해바다나 남해바다로 가기엔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는 분들에게 이곳이 딱일것 같아요!

 

 

 

라고 기대하고 갔지만, 사진처럼 어디가나 다들 비슷한 생각인건지..

 

사람 디게 많더라구요. ㅋㅋㅋㅋ

 

 

 

힘들게 길가에 주차하고, 오이도 바닷가를 걷는 길이 있어요.

 

그래도 역시 이 길목이 사람들이 많아서그런지 해산물, 칼국수, 회 등 바닷가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식이나,

 

카페들도 여럿 있어서 바닷가 보며 잠깐 쉬었다 가도 좋겠네요. :3 

 

 

 

오이도 입구 부근에 보면 좀더 걸어갈 수 있도록 부둣가처럼 해뒀습니다.

 

지금은 갯벌이라 바닥에 붙어있는데, 나중에 물들어오면 배타는 느낌이 나지 않을까요?

 

 

오이도 바닷가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걱정 많으실텐데 야외에서 드라이브하며 한바퀴돌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물론 마스크는 필수!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