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맛집

이탈리아 나폴리 자유 여행 꿀팁, 후기 총 정리 [Italy Napoli]

by 제이노트 2019. 5. 10.
728x90

[이탈리아 나폴리 여행] rome Termini station, Napoli C.LE station, Garibaldi square/street, Napoli beach


안녕하세요 BurG 입니다. 

여름정도에 이탈리아, 독일, 스위스 자유여행을 갔다왔었는데요.

사진 정리가 생각보다 많이 늦어졌네요. 



여행 포스트에 앞서 이탈리아 나폴리에 대해 면저 알아보겠습니다.




나폴리 [위키피디아] 


나폴리는 이탈리아 남부에 있는 도시로, 캄파니아주의 주도이다. 이 도시는 이탈리아 통일 전까지는 양시칠리아 왕국의 수도였다. 나폴리 시는 고대 때 네아폴리스로 불렸으며 "신도시"라는 뜻을 지닌다.


[이탈리아 나폴리 여행지]

나폴리 대성당, 플레비스키토 광장, 나폴리 항, 베수비오산, 나폴리 국립 고고학 박물관, 델로보 성, 산카를로 극장, 산타 키아라 성당, 솔파타라 산, 산 마르티노 국립 박물관, 쿠마에 등




드디어 고대하던 유럽 자유여행 첫날,
저희는 이탈리아 피우미치노의 레오나르도 다 빈치 국제 공항으로 먼저 도착하고, 테르미니 중앙역으로 갔습니다.

로마 공항에서 중앙역까지 가는 티켓을 공항에서 따로 구매해서 갔었는데요. 

해외에서 기차를 타는 것은 처음이었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

첫날은 저녁쯤 중앙역 도착, 호텔에 들어가 짐 정리하고 잠을 잤네요.  


​다음날 아침, 호텔 내 조식을 간단하게 먹었습니다.

카페 라떼와, 빵으로 먹었는데 물가가 비싸서 그런지 공짜는 무조건 챙겨먹어야죠~


테르미니 중앙역에 도착했는데, 이른 아침에도 사람이 많아서 유럽이 역시 다르다고 생각했네요.


특히 여행객들이 많이 붐볐던거같네요.


테르미니역의 기차 타는 곳을 찾고, 시간이 되어서 탑승했습니다.


저희는 테르미니역에서 출발해서 목적지는 나폴리 중앙역이었어요.  

소요시간은 대략 1시간 20분정도 걸렸네요.


나폴리 도착후 중앙역 앞의 모습입니다. 이탈리아 느낌이 물씬 풍기더라구요.


나폴리 시내 지하철을 타러 걸어가는 길입니다.

달팽이 조각도 볼 수 있고, 우리나라랑은 완전 다른 느낌이었어요. 


목적지가 어디었는지 까먹긴했는데 Toledo, 또는 Garibaldi 였습니다.


역 도착후 천장을 보니 구멍이 뚫려있는게, 진짜 예술이더라구요.




가리발디 광장에 도착하고나서 유럽의 쇼핑거리는 처음으로 접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사진만 열심히 찍으러 다녔네요 ㅎㅎ


가리발디 지하철 역(메트로) 주변입니다. 

나폴리는 이곳이 중심지여서 그런지 좀 걸어가다보면 성도 하나 볼 수 있었습니다.


이게 바로 그 성입니다. 이름이 누오보 성 이었나 그럴거에요.

이때 공사중이이었는지, 그냥 닫힌건지 들어가보지는 못했었네요.


다음으로 좀 걸어가서 플레비스키토 광장 쪽으로 향했습니다.

이곳으로 가면서 이탈리아 미인들도 보고 정말 예술이었습니다. 다시 가고싶네요


이곳은 광장으로 가기 직전에있는 레스토랑과 골목인데요. 사람이 참 많더라구요.


바로 이곳이 플레비스키토 광장입니다. 

날씨가 약간 더워서 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지만 정말 장관이었습니다.

광장 주변에서 이탈리아 아이스크림 젤라또 를 사먹었었네요.

( 그러나 가격은...... 비밀입니다. )

한국 아이스크림 가격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플레비스키토 광장을 지나 나폴리 항구 쪽으로 걸어갔었는데요. 

날이 더워서 그런지 사람들이 옷도 벗고 일광욕도 즐기고, 몇몇은 수영도 하고 있더라구요.


나폴리 바닷가에서의 태닝, 선탠은 저도 한번 해보고싶었습니다.

그러나 다음 계획이 있었기에 그냥 멍하니 지켜보고 사진좀 찍으며 갈 길을 갔습니다.

이탈리아 항구근처 커플이면 무조건 가야합니다. 이탈링 추천 여행지!!


해변 골목골목 기념품들을 파는 길거리 상인들도 볼 수 있었어요.




​다음 목적지가 아마 Toledo 였을겁니다.


이탈리아 느낌의 거리인데요. 


걷다가 지쳐 이곳에서 무언가를 사먹었습니다.


길거리 곳곳에 길거리 화가들의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그곳에서 파스타 빵? 같은 것을 사먹었는데 다소 비싸긴 했지만 맛있었습니다.




이렇게 이탈리아의 추천 여행지들 중 주요 여행지인 나폴리에 대한 여행 포스트를 마치겠습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라며, 제 글에 잘못된 점 궁금하신점은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