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맛집

[Thailand Bangkok] 전승기념탑, 방콕 왕궁 및 시내, 유람선 등

by 제이노트 2018. 8. 14.
728x90

[태국 방콕 여행] Victory monument, Bangkok night market, night view, Bangkok street, castle



오늘은 타이(태국) 추천 여행지중 몇곳을 포스트할게요


이날 밤에는 방콕 야시장의 길거리 음식을 먹으러갔었습니다.

방콕에서만 먹을수 있는 음식으로 먹었는데요, 한국인들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호텔근처 아침에 본 전승기념탑 모습입니다.



방콕의 흔한 길거리 모습인데요, 핑크색 미터기 택시는 어디서든 볼 수 있었어요

태국에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더라구요



길거리 레스토랑에서 쌀국수 하나 먹었습니다.



아래는 정확히 무슨 건물인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대사관 같은 느낌이었어요.



아래도 정확히 무슨 건물인지는 몰라도 태국의 절 같은 느낌입니다.



코끼리 동상도 볼 수 있었구요, 큰 건물이 뭔가 박물관 느낌이었어요



다음으로 방콕 시내 주변을 돌아다니다 보니 방콕 왕궁 같이 화려한 건물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걷다가 지쳐서, 유람선을 통해 방콕구경을 했었네요



이곳이 나름 공원의 느낌이긴 했는데요, 태국의 유명한 사람의 동상었는데 이름은 까먹었어요.



태국 밤의 야경도 나름 괜찮았지만, 시내라 교통이 복잡했어요.






궁금한 것은 댓글이나, 메일로 물어봐주시면 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제가 지금껏 여행했던 여행지의 사진은 인스타에 차례로 포스트할 예정입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좌측상단 글 목록 link(링크) 탭의 id 팔로우해주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