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서울 추천 여행지 - 서울야경 명소, 당산 한강 공원

by 제이노트 2018. 8. 11.
728x90

안녕하세요 Burg입니다.

 

오늘은 서울 추천여행지 중 서울 야경의 중심, 당산 여의도 한강공원에 대해 포스트할게요.

 

 

 

늦은시간 혼자 한강공원까지 가서 늦은저녁 날씨도 좋은 김에 한바퀴 둘러봤는데요.

 

먼저 국회의사당쪽을 보는데 이날은 구름도 없이 날씨가 좋아서 보름달 뜬걸 바로 볼 수 있었습니다.

 

 

 

 

한밤중의 한강의 야경을 보며 이렇게 오랜 시간 한강공원을 다니는 건 처음이었어요.

 

( 그렇지만 야경은 진짜 멋졌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여자친구만들어서 손잡고 걷는걸로..)

 

 

 

생각 없이 걷다보니 저 멀리 롯데 타워도 보이고, 청담대교도 보이더라구요.

 

시간도 많겠다, 오늘은 청담대교도 한번 건너볼까 하고 건너기 시작했습니다.

 

 

 

 

 

청담대교 위를 저녁시간에 혼자 걸어봤는데, 걸어갈때 약간 무서웠습니다. 

 

바람도 약간 있었고 약간의 고소 공포증이라고해야하나, 한강으로 떨어지는 생각을 하니 아찔하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당산역에서 국회의사당 쪽의 한강공원으로 걷고... 심지어 청담대교 건너 롯데타워까지 어쩌다 도착했네요.

 

거리는 꽤 됐지만, 뭐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여유를 느끼며 걷기에는 나쁘지 않네요.

 

나름 한강공원에서 유산소 운동을 했다는 느낌이랄까. 

 

( 카메라만 좋았다면 사진도 제대로 찍을 수 있었을텐데.. )

 

 

 

아무튼 이렇게 오랜만에 몇키로 걸었는지 걷기 장정을 마쳤네요

 

당산역부터 롯데타워까지 위치는 필요하시면 아래 지도 참조하세요!

 

 

 

 

궁금한 것은 댓글이나, 메일로 물어봐주시면 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제가 지금껏 여행했던 여행지의 사진은 인스타에 차례로 포스트할 예정입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좌측상단 글 목록 link(링크) 탭의 id 팔로우해주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