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서울 추천 여행지 - 어디로 놀러가고 싶을땐 역시? "애버랜드" 주토피아!!

by 제이노트 2018. 8. 5.
728x90

안녕하세요 Burg입니다.

 

 

오늘은 서울 놀이공원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애버랜드 동물원(주토피아)에 대해 포스트해보겠습니다.

 

 

 

오랜만에 친구들과 겨울이라 날도 추운데 어디 갈만한데 없나 하고, 애버랜드를 방문했습니다.

 

다양한 놀이공원의 대표적인 놀이기구들도 탔지만, 정작 찍은 사진이라고는 동물원의 동물들 사진 몇장이네요..

 

주토피아에서는 펭귄,호랑이, 원숭이, 백조, 사막여우, 캥거루 등 다양한 동물들이 있습니다.

 

 

이곳이 애버랜드 정문들어가면 보이는 곳입니다.

 

애버랜드 입장료는 다른 놀이공원과 마찬가지로 가격이 꽤 쎄네요.,. 

주간권 
56,000원 47,000원 44,000원 에버랜드 입장 및 놀이시설 이용 
(코인물/대여물/기획전 등 일부 시설 별도 요금 입니다 ) 

야간권 
(16시~) 46,000원 40,000원 37,000원
2일권 87,000원 73,000원 69,000원

순서대로 대인 / 청소년 / 소인,경로 입니다.

자세한 이용요금 및 연간회원 정보는 홈페이지 참조해주세요

http://www.everland.com/web/everland/how/charge/how_use_method.html

불러오는 중입니다...

 

 

겨울이라 추워서그런지 동물들이 누워서 자고있네요 ㅋㅋ

 

 

다른 동물들은 웬만하면 쉬고있는데 펭귄들은 다가가니 반겨줍니다. ^^ 

 

 

 

사막여우인데 사막이 아닌 겨울에도 잘 살아있네요 

 

 

 

캥거루 포스가 대단합니다. 쳐다도안보네요..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아서, 놀이기구 몇개 타고 다시 정문근처로 돌아왔습니다.

 

겨울이라 추워서 이동반경이 넓지 않았네요.

 

그러나 연인이나 친구들, 또는 가족끼리 날씨 상관없이 한번쯤은 꼭 가볼만한 곳입니다!!

 

 

 

애버랜드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애버랜드까지 바로가는 버스도 있지만, 전 애버라인 지하철이나 차로가시는거 추천합니다.

 

애버랜드 주토피아에서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궁금한 것은 댓글이나, 메일로 물어봐주시면 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제가 지금껏 여행했던 여행지의 사진은 인스타에 차례로 포스트할 예정입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좌측상단 글 목록 link(링크) 탭의 id 팔로우해주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