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내일로 자유 여행 - 여수 엑스포, 여수 레일 바이크

by 제이노트 2018. 8. 5.
728x90

안녕하세요 Burg입니다.

내일로 추천 여행지 중 한곳인 여수에 대해서 포스트해볼게요.

 

여수는 여수 엑스포로 유명하죠? 그래서 역 이름도 여수 엑스포역 이더라구요.

 

여수 엑스포역에 도착해서 나와보니, 큰 모형 거북선이 하나 보였습니다.

 

이 거북선과 사진도 찍고, 여수 엑스포 건물들이 있는곳까지 걸어가봤네요.

 

 

 

 

다음으로, 여수 레일 바이크가 있는 곳으로 가봤는데요.

 

이곳이 교통이 그리 좋지만은 않은 것 같더라구요. 갈때는 택시타고 갔습니다.

 

레일 바이크가 바닷가에 있어서그런지 더운날에도 바닷 바람이 시원하고 좋았네요.

 

특히, 레일 바이크를 탈때 동굴을 통과하는데 여기가 제일 시원했어요!! 

 

 

 

 

탈때는 좋았지만, 타고나서 다시 역으로 돌아가야하는 상황이 되었어요.

 

뭐, 제가 따로 아는 교통수단도 없고, 생각보다 역에서 먼 것 같지는 않아서 직접 걷기로 결정했습니다.

 

가면서 마래 제 2터널 및 터널 몇개가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요. 

 

사람도 그리 많지는 않고, 터널 안이 시원해서 여유롭게 걸어가봤습니다.

 

 

 

 

 

글이 누군가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클릭 한번씩 부탁해요 ~ ^^ 

일상 꿀팁 | 유용한 IT 정보 | 여행, 맛집 | 자취생 꿀팁 |  투자 꿀팁 |  돈되는 이벤트 
더보기

일산 사는 청년의 맛집, 여행, 제품 리뷰 등 유용한 정보를 포스트하는 블로거 Burg입니다.
#블로그#제품#후기 등 모든 문의는 댓글, 이메일 혹은 인스타로 DM ~^^


IG : burg_38
Email : burg38@naver.com
티스토리 블로그 : seize38.tistory.com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