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맛집

내일로 자유 여행 - 대천 해수욕장, 대천항 수산시장 후기

by 제이노트 2018. 8. 5.
728x90



오늘은 내일로 추천 여행지 중 한곳인 대천 내일로 자유 여행에 대해 포스트해볼게요


내일로 일정이 총 7일, 그 그 중 이동시간도 포함되어있어서 대천은 잠깐 들렀던 곳입니다. 


대천에는 아침 9시정도 도착했는데,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네요.




대천역을 나와 바닷가쪽으로 버스를 타고 이동했었는데요. 


버스 배차시간이 쫌 긴거같으니 내일로 일정 잡으시는 분들은 여유롭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바닷가는 역시 해산물이죠. 저는 대천항 수산시장에 도착해서 아침겸 점심으로 회 한접시 먹었습니다.





아점을 먹고 해변을 둘러봤는데, 시간이 아침이라 그런지 물도 덜 들어온 것 같았습니다.


딱히 해수욕을 할 생각은 없었기 때문에, 해변 한바퀴를 돌아보기만 했네요.


제가 갔을때, 대천해수욕장 스카이바이크 사업을 조성하고있었더라구요. 







궁금한 것은 댓글이나, 메일로 물어봐주시면 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제가 지금껏 여행했던 여행지의 사진은 인스타에 차례로 포스트할 예정입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좌측상단 글 목록 link(링크) 탭의 id 팔로우해주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