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맛집

잉글랜드 1일차 - 히드로 공항, 스테이크&칩스

by 제이노트 2023. 10. 13.
728x90

 

 

 

 

오늘은 영국 런던 추천 여행지들 중 일부를 포스트할게요.

 

살면서 한번 가볼까말까한 잉글랜드 여행을 어쩌다보니 항공권, 숙박 전부 공짜로 가게 됐었네요.

 

한국 인천공항에서 영국 히드로공항 14시간이나 비행해서 직항으로 갔습니다. 

참으로 긴 비행이었지만 아시아나 타고 먹은 기내식 사진으로 남겨봅니다. 

 

 

 

이곳은 런던 히드로 공항 도착하고 도착동에 있는 카페인데요.

이곳에 앉아 영국인 느낌으로 영자 신문좀 읽었네요 ㅎㅎ 벌써 추억입니다..

 

 

 

 

도착했던 시간이 저녁시간이라 저녁을 바로 먹으러 가야했어요.

 

물론 저는 투어를 따라다녔기 때문에, 영국 전통 레스토랑으로 가게됐습니다.

 

영국 느낌이 물씬 풍기는 레스토랑 내의 모습과 에피타이저를 먹고나서, 스테이크&칩스를 먹었네요.

물론, 한국에서는 볼수 없던 완두콩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곳은 제가 머물렀던 숙소입니다. 호텔은 아니고, 모텔같은 느낌인 INN이었어요. 

공짜였지만, 생각보다 깔끔하고 조식도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 

첫날이라 숙소에 조금 일찍 들어가서 짐을 풀고, 근처 주유소에있는 편의점에서 야식거리좀 샀었네요.

 

 

 

 

 

이상입니다!

 

 

잉글랜드 2일차 - 대영 박물관, 런던 브릿지, 더 샤드 자유여행

오늘은 영국 추천 여행지중 한곳인 대영박물관 및 그 주변 볼거리에 대해 포스트해볼게요. 일단 오전에 넉넉하게 호텔 조식을 먹고 쉬다가, 점심에 유명한 레스토랑이라는 곳으로 갔습니다. 레

seize38.tistory.com

 

 

자취생·일상 꿀팁 | 돈버는제테크IT정보 | 국내 여행, 맛집 | 해외 여행, 맛집 |  스터디
더보기

평범한 일산 시민의 맛집, 여행, 제품 리뷰 등 유용한 정보 블로거 제이노트입니다.
#블로그#제품#후기 등 모든 문의는 *구독, 댓글,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Email : spjeong3388@naver.com
티스토리 블로그 : seize38.tistory.com

더보기

[영국 런던 여행] heathrow airport, London, England.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