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퓨센 노이슈바인슈타이성 자유 여행 꿀팁 총 정리 [Germany Fussen]
[독일 퓌센 여행] Germany Fussen station, Schloss Neuschwanstein
안녕하세요 BurG 입니다.
여름정도에 이탈리아, 독일, 스위스 자유여행을 갔다왔었는데요.
사진 정리가 생각보다 많이 늦어졌네요.
여행 포스트에 앞서 독일 퓨센, 노이슈반슈타이성에 대해 면저 알아보겠습니다.
퓨센 [위키피디아]
퓌센은 독일 바이에른주에 위치한 도시로 면적은 43.52km², 인구는 15,265명, 인구 밀도는 350명/km²이다. 행정 구역상으로는 슈바벤 현에 속한다. 오스트리아 국경에서 북쪽으로 5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다.
노이슈반슈타인 성은 바이에른의 왕 루트비히 2세가 지은 로마네스크 양식의 성이다. '신 백조 석성'의 의미이다. 독일 바이에른주 퓌센 근교의 호엔슈방가우에 위치한다.
역사
[독일 퓌센 여행지]
노이슈바인슈타이성, 호엔 슈방가우성, Hopfensee 호수 등
퓨센은 독일 뮌헨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당일치기 여행으로 가기에 딱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저의 경우 뮌헨에 있는 호텔에 머물면서 아침 일찍부터 이곳으로 가서 여행을 하고 돌아오는 일정이었습니다.
먼저 노이슈바인슈타이 성을 올라가며 찍은 사진입니다.
우리나라와는 다르게 독일 특유의 건물들을 볼 수 있었구요.
자연과 어우러지는 건물의 모습이 정말 멋진 장관이었습니다.
걸어 올라가며 보이는 노이 슈바인 슈타이 성 입니다.
가까워보였지만 생각보다 오래 걸어야 했습니다.
점점 가까워질수록 성 외곽의 수많은 여행자들을 볼 수 있었어요.
약 1시간정도 등산 후, 노이 슈바이 슈타이 성에 올라가기 전에 끊은 표를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여행하는 사람이 많아서 기다려야했었습니다..
노이 슈바인슈타이 성에 올라가서 찍은 전체 전경입니다
중간에 보면 호수가 떡 하니 있는데 호수에 수많은 오리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노이 슈바인 슈타이 성에는 위와 같이 패키지 투어를 하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어딜 가나 사람들 천지네요..
그만큼 기다려야 한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었죠..
이렇게 하루 당일치기로 퓨센 노이슈반슈타이성 투어를 끝냈네요.
이렇게 독일의 추천 여행지들 중 주요 여행지인 퓨센, 노이슈반슈타이성에 대한 여행 포스트를 마치겠습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라며, 제 글에 잘못된 점 궁금하신점은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