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맛집

[Thailand Bangkok] 돈므앙 공항, 바이욕 스카이 호텔, 전승기념탑

by 제이노트 2018. 8. 14.
728x90

[태국 방콕 여행] baiyoke sky hotel, Victory Monument, Bangk,  Don Mueang International Airport



오늘은 타이(태국) 추천 여행지중 몇곳을 포스트할게요


먼저 돈므앙(DMK) 국제 공항으로 도착했습니다. 저는 에어아시아 저가항공으로 갔었어요.

수완나품 공항도 있었지만, 제가 끊은 항공편의 목적지는 돈므앙이었네요.


도착하고 숙소로 가기 전, 시내로 가려면 공항에서 버스를 타고 가면 되더라구요.

공항버스처럼 버스를 어떻게 잘 타고 숙소 근처인 전승기념탑으로 잘 도착했습니다.




도착한 날은 저녁쯤 도착해서 별로 하는것 없이 전승기념탑 근처에서 잘 먹고 동네구경했습니다.

전승기념탑은 1940년 프랑스와의 전쟁에서 사망한 태국군 병사들을 기념하기 위해 1941년에 지어졌다고 합니다


다음날 점심쯤 바이욕 스카이 호텔로 갔었습니다.

이곳은 태국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88층이고, 전망대가 따로 있어서 멋진 전망을 볼 수 있어요.



전망대에서 밖으로 나가볼 수도 있었는데요 원형으로 된 전망대 부분을 직접 걸을 수 있었어요.

방콕 전망 보시려면 나름 저렴한 가격으로 태국에서 가장 높은 이 호텔 전망대도 괜찮을것 같네요.



야경을 보러 강 주변을 걸어다녔는데요. 호텔인지 건물이 참 예쁘네요



저녁으로 샤브샤브같은것을 먹었습니다. 



주로 걷는 여행이다보니 야식으로 새우 똠얌꿍 MAMA랑 Chang 태국 맥주 한잔했네요.




궁금한 것은 댓글이나, 메일로 물어봐주시면 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제가 지금껏 여행했던 여행지의 사진은 인스타에 차례로 포스트할 예정입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좌측상단 글 목록 link(링크) 탭의 id 팔로우해주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