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일상 꿀팁

복음자리 "딸기잼 & 블랙체리 캔들" 기프트 세트

by 제이노트 2022. 3. 7.
728x90

안녕하세요 Burg입니다. 

오늘은 이마트에서 선물용으로 사기 좋은 제품을 소개할게요.

그 제품은 바로 복음자리 브랜드의

'딸기잼 & 블랙체리 캔들 기프트세트" 입니다.

'지금 이순간 나만의 힐링타임' ~ ><

 

딸기잼 640g 에 양초, 추가로 메세지 카드도 들어있어요!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메세지 카드~ 

남친, 여친 혹은 가족 등 누군가에게 선물하면 

메세지 카드에 좋은 글귀를 적으면 딱이죠?

 

실제 구성 제품 이미지도 포함되어있구요.

피부가 민감하거나 손상된 사람은 제품을 장기간 접촉하지 말라네요.

 

복음자리 딸기잼 브랜드는 오뚜기와 경쟁 업체로 유명한데요!

원재료가 딸기 57%와 설탕으로 만들었네요.

'블랙체리 캔들은 식용이 아니니 먹지 않도록 주의~!'

 

이제 복음자리 기프트 세트 내부를 열어봤습니다.

캔들은 먹으면 안되요~

 

박스의 이미지와 동일한 제품이 들어있네요.

'당신을 향한 진심' 메세지 카드는 느낌있네요~

 

유통기한은 23년 11월 7일로 

구매한 날로부터 대략 1년 6개월정도라 넉넉하네요.

 

복음자리 딸기잼의 영양정보도 적혀있습니다.

딸기 57%에서 탄수화물이 포함되어있겠죠?

 

딸기잼에 추가로 들어있는 블랙체리 캔들입니다!

 

뚜껑을 열자마자 블랙체리 향이 향긋하게 퍼지네요

 

두 제품을 세트로 좋은날, 특별한날!

그분에게 선물하면 딱입니다.

 

제가 구매했을 때의

복음자리 딸기잼 & 블랙체리 캔들 가격은

50% 할인 적용으로 6,000 원!! (12,000)

가격도 착하고, 이마트몰에서도 검색해봤는데 품절이라

보이자마자 겟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제 글이 누군가에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일상 꿀팁  유용한 IT 정보 | 여행, 맛집 | 자취생 꿀팁 |  투자 꿀팁 |  돈되는 이벤트 
더보기

일산 시민의 맛집, 여행, 제품 리뷰 등 유용한 정보 블로거 Burg입니다.
#블로그#제품#후기 등 모든 문의는 댓글, 이메일 혹은 인스타로 DM ~^^

IG : burg_38
Email : burg38@naver.com
티스토리 블로그 : seize38.tistory.com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