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IT 정보

제품리뷰 - 애플, 아이패드 7세대 북미판 개봉기 및 국내판과 차이점?

by 제이노트 2020. 3. 24.
728x90

안녕하세요 Burg 입니다.

오늘은 19년 가을 출시된 아이패드 7세대 북미판에 대한 후기를 적어볼까합니다.


먼저 제품 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이패드 7세대 32기가 wifi 북미판 제품 개봉 전 사진입니다.

새 전자제품을 사면 이때가 가장 행복한 순간이죠? ㅋㅋㅋㅋ

- 아이패드 7세대 박스 뒷면사진입니다.
기가, 제품명, 모델, 제조국가 등 다 적혀있는데 깔끔하게 적혀있네요


드디어 기다리던 제품 개봉 시간~

박스를 열면 아이패드 7세대 32기가 와이파이 북미판이 전면 필름으로 감겨있어요.

뒤로 뒤집어 보는데, 사람이 직접 붙인건지 얼룩같은게 필름에 붙어있네요.
(뭐 이것보단 제품이 더 중요하니 패스)


바로 아이패드 7 generation 전원버튼을누르니 애플 로고가 딱!

중*모 나라에서 미개봉판으로 싸게 업어왔는데, 역시 사길 잘한것 같네요.
사용하면서 후기 업데이트하겠습니다~

풀박 미개봉판 개봉기를 영상으로 정리해봤습니다. 참고하세요


728x90
728x90